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16기 여자 인스타 직업 나이 옥순 영자 영숙

by 무대위 2023. 7. 28.

2023년 7월 26일, 나는 솔로 돌싱 특징 16기가 시작하면서, 출연자들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그래서 나는솔로 16기 여성 출연자들의 인스타, 직업, 나이 등 정보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 글은 매주 새로운 회차가 나올 때마다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현재 2회차 내용 업데이트 완료

 

나는솔로 16기 여성 출연자

나는솔로 16기 여성 출연자들의 평균 나이는 만 32.6세다.

 

영숙

직업 : 

나이 : 

자녀 : 자녀가 있다는 사실을 나왔지만 정확한 정보는 나오지 않았다.

특이사항 : 물을 무서워하는지 강가를 걸어오며 울음을 보였다. 하지만 굉장히 털털하고 당당한 모습을 보여줬다.

인스타 :

 

영숙 인스타 바로가기

 

정숙

직업 : 

나이 : 38세

자녀 : 없음

특이사항 : 큰 키와 동안 외모로 주목을 받았다. 결혼 생활은 1년 미만으로 굉장히 짧았다. 프리다이빙 자격증을 가지고 있으며 골프, 헬스 등 다양한 취미를 가지고 있다.

 

 

정숙 인스타 바로가기

 

 

 

순자

직업 : 

나이 :

자녀 : 12개월 딸 1명

특이사항 : 굉장히 동안 외모와 웃는 모습이 예뻐  주목받은 출연자입니다. 특히 출연 당시 이혼한 지 3개월밖에 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취미를 골프와 롤(리그 오브 레전드)이라고 합니다.

 

 

순자 인스타 바로가기

 

 

영자

직업 :

나이 :

자녀 : 7살 딸 1명

특이사항 : 마찬가지로 동안 외모로 남성 출연자들의 이목을 끌었는데요, 특이사항으로는 순자와 마찬가지로 혼전임신으로 아이부터 생겨 결혼식을 못 해본 게 한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이혼 4년 차 라고 하네요.

 

 

 

영자 인스타 바로가기

 

 

 

옥순

직업 : 서양화가

나이 :

자녀 :

특이사항 : 등장부터 1억 원에 육박하는 포르쉐 박스터를 타고 등장해, 큰 임팩트를 남겼죠. 또한 계단을 오를 때 마중 나온 광수의 옷김을 잡는 모습을 보였는데, 남자라면 안 설렐 수가 없었을 것 같네요..

 

 

 

옥순 인스타 바로가기

 

 

 

현숙

직업 :

나이 : 35

자녀 : 14살 딸 1명

특이사항 : 대학교 1학년 당시 임신 후 대학교 2학년에 출산했다고 합니다. 

 

 

현숙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솔로 16기 남성 출연자들에 대한 글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나는솔로 16기 남자 직업 나이 인스타 영수 영호 영철

나는솔로 16기가 두 번째 돌싱 특징으로 돌아왔습니다. 출연자들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나는솔로 16기 남성 출연자들의 직업 나이 인스타 등의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 매주 새로

mudaew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