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16기 남자 직업 나이 인스타 영수 영호 영철

by 무대위 2023. 7. 28.

나는솔로 16기가 두 번째 돌싱 특징으로 돌아왔습니다. 출연자들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나는솔로 16기 남성 출연자들의 직업 나이 인스타 등의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 매주 새로운 회차가 나올 때마다 내용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16기 남성 출연자

영수

직업 : 헬스 트레이너

나이 : 1983년생

자녀 : 3명

특이사항 : 남성스러운 외모와 근육질 몸매로 타 남성 출연자들의 경계 대상 1호이며, 첫인상 선택에서 2명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다만 자녀가 3명인 점이 여성 출연자들 입장에서 걸리는 포인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형 : 청담동 맏며느리 스타일

 

16기 영수 인스타가 공개되었다. 또한 영수는 '헤니 마스터'라는 유튜브 채널도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영수 인스타

영수 유튜브

 

 

영호

직업 : 삼성 디스플레이 OLED 공정 & 재료 개발 담당

나이 : 1987년생

자녀 : 없음

이상형 : 배려심 많은 사람

특이사항 : 사내 부부였으며 혼인신고도 하지 않았음. 즉 법적으로는 미혼인 사실혼 관계였음. 아이를 좋아해서 상대 여성이 아이가 한 명 정도 있어도 괜찮다는 마인드입니다.

인스타 : 

 

 

영식

직업 : LG 에너지솔루션 엔지니어

나이 : 1983년생

자녀 : 13살 딸과 11살 아들을 직접 양육 중이다.

이상형 :

특이사항 : 충남 당진 출신 충청도 남자이다. 부모님은 당진에서 벼농사를 짓고 있다. 전 아내는 대장암으로 인해 사별했다는 사연을 밝히면서 많은 출연자들이 눈물을 흘렸다. 두 아이가 아빠가 새로운 사람을 만났으면 한다는 말에 출연하게 되었다.

인스타 : 

 

 

영철

직업 :

나이 :

자녀 : 14살, 10살 아들 둘을 직접 양육 중이다.

이상형 :

특이사항 : 선글라스를 낀 첫인상이 배우 조진웅을 닮았다(벗으면 안 닮음).

인스타 : 

 

 

광수

직업 : LG전자에서 5년 간 스마트폰 개발 연구원으로 일했고 현재는 스타트업 대표

나이 : 

자녀 : 없음

이상형 : 

특이사항 : 상대방이 아이가 있어도 상관없다.

인스타 : 

 

 

상철

직업 :

나이 :

자녀 : 없음

이상형 :

특이사항 : 수염과 옷 등 첫인상부터 개성이 넘치는 출연자다. 동물을 좋아해서 동물이 그려진 옷을 자주 입는다. 중학생 시절 미국 이민을 갔고 미국에서 육상대표팀을 했던 전력이 있다. 특이한 점은 친형이 <짝>에 출연한 적 있는 '시애틀 4 호남'이다.

인스타 : 

 

 

댓글